확대 l 축소

뉴트로월드 대한민국 2022 도전페스티벌 사회공헌상 수상

대한민국 역경을 이겨낸 자랑스런 한국인 조학연 회장
[중앙방송=이선호 기자]2022년 제10회 대한민국 도전 페스티벌 제3회 노인복지문화대상 시상식이 8일 한국자유총연맹 빌딩 크레스트 72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시상식은 국제교류공헌상 노인복지문화대상 충무공 이순신 상 미래산업발전대상 큰 바위 얼굴상 희망의 얼굴상 도전한국인 상 세계기록인증 상 국내기록인증 상 사회공헌 상 대한노인회장 상 미래를 빛낼인물 대상 도전한국인 명인 서울시의장 상 순서로 진행됐다.

국제교류공헌상으로는 Mwende Mwinzi, Andrew Cherne tsky 주한 벨라루스 대사, 3회 노인복지문화대상으로 신우철 완도군수 서태원 가평군수, 충무공 이순신 상 남한권 울릉군수, 미래산업발전대상에는 정문헌 종로구청장 서강석 송파구청장 백경현 구리시장 박홍률 목포시장 큰 바위 얼굴상에는 전원주, 도전한국인 상에는 김경희 이천시장이 수상했다.

이날의 하이라이트 사회공헌상에는 뉴트로월드()의 조학연 회장이 영예의 수상을 하였으며 대한민국 도전 페스티벌의 시상목적과 부합한 상이라는 평가이다.

도전 페스티벌은 대한민국 각 분야의 국민 도전정신 확산과 국민 통합을 위한 희망이 넘치는 전 분야 어려운 역경을 이겨낸 자랑스러운 한국인을 발굴하고 시상 및 홍보하는 것이다.

뉴트로월드의 뉴트로시스템은 재미교포 조 회장의 뜻을 담아 한국을 사랑하고 부강한 나라를 만들겠다는 조 회장의 의지를 담고 있다.

뉴트로월드의 조 회장의 설명은 쇼핑몰 회사로써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품목을 저렴하게 공급하면서도 미국에서 원서버로 회원들에게 포인트를 제공하는데 그 형태가 한국의 네트워크 다단계와 흡사하다고 오해를 할 수 있지만,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포인트 수익 구조는 기본급, 특별보너스, 리더 보너스의 영업 구조로 되어있어서 다단계 네트워크와는 전혀 성질이 다르다고 말했다.

그리고 뉴트로월드의 조 회장은 수상소감에서 주먹을 불끈 쥐며 대한민국을 내년 연말까지 세계 수출 강대국을 만들겠다는 강한 의지를 불태우며 시상식을 마무리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