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이노엘텍, 코로나시대 나노스프이와 KVDC코인과 공유마케팅

코로나 방역이 최선의 방법, 언론과도 협약 적극 홍보 나선다
문제인 정부와 방역 당국은 감염자가 1,000여 명 대를 연이어 기록하면서 2.5단계에서 3단계를 심도 있게 검토 중이다.

다름 아니라 벌써부터 상인들의 한숨 소리도 다른 때보다도 커져만 가고 있는 상황에서 내년 코로나19 백신의 접종에 국민들은 대중매체의 뉴스에서 눈을 뗄 수가 없는 상황, 변종 바이러스의 등장 등 팬데믹의 현실이 이미 코앞에까지 와있는 것이 현실이다.

지난주 정부가 대형 병원에 코로나19 중환자에 대한 강력한 행정 명령이 이루어지고 있는 현실은 국민들이 상상할 수도 없는 정신적 경제적 재난이다.

이러한 시기에 대한민국의 케이 방역은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시기이고 중소기업의 이노엘텍 주식회사는 생활 방역으로 나노 스프레이를 출시하여 코로나 시대의 선택이 아닌 필수품으로 자리를 매김하고 있다.

이노엘텍 주식회사는 중앙방송과 업무협약을 통해서 꾸준한 홍보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더나아가 포블게이트 코인거래소에 지난달 상장이 되어있는 KVDC 코인과도 양방향 유통구조를 통해 향후 유통의 미래와 전망과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했다.

또한 이노엘텍 주식회사는 리튬밧데리가 들어가는 휴대용 무선 나노 스프레이 살균기로 가정과 사무실, 학교, 슈퍼, 레스토랑, 병원, 호텔, 공공장소의 소독을 한 손으로 살균소독을 할 수 있어 생활 방역의 생활화를 실천하기에 충분한 아이디어 제품이기도 하다.

나노 스프레이의 특징은 휴대용으로 한 손으로 사용할 수 있어 노약자나 특히 어린이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며 일반 스프레이와 비교해 1m~최대 2.5m까지 분사할 수 있으며 배터리 용량이 2,600mAh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이노엘텍의 관계자는 이러한 코로나 시대에는 정기적인 소독의 중요성을 설명하였고 전문업체에 의뢰하지 않아도 가정에서 누구나 쉽게 직접 소독 용액 구입 후 편리하고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므로 냄새를 빠르게 제거하고 실내에 공기를 정화하여 가정과 직장 등에서 건강을 지키는 초선의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노엘텍 관계자는 상온 소독과 고온 소독에 대하여 설명을 했고 이노엘텍의 나노 스프레이는 이 두 가지를 동시에 가능케 하는 부분이라는 것을 말하면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대장균, 포도 사상 구균 등에 효능이 있다고 말을 했다.



  • 글쓴날 : [2020-12-24 16:51:06.0]

    Copyrights ⓒ 중앙방송 & www.news1004.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