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박정현 국회의원, 대덕구 지역위원회 두 번째 당원과의 만남 시간 가져

18일(금), 박정현 국회의원, 대덕구 지역위원회 두 번째 당원과의 만남 시간 가져

[중앙방송, 박노일기자] 더불어민주당 대덕구 지역위원회(위원장 국회의원 박정현)는 어제 10월 18일, 두 번째 당원과의 만남의 시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만남은 당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지역 현안을 함께 논의하며 당의 정책 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박정현 위원장은 장대비를 뚫고 지역위원회를 찾아주신 당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대덕구의 발전을 위해 당원들의 의견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라고 말하며 "당원들과 함께하는 소통의 자리가 앞으로 더 자주 이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단 한 분의 당원이 오시더라도 당원과의 만남은 정기적으로 개최할 것이며 지역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정책에 당원들의 의견이 적극 반영되도록 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행사에 참석한 한 당원은 "이런 자리를 통해 우리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어 매우 뜻 깊다"며 "앞으로도 당이 당원과 주민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 주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지속적인 소통의 장을 요청했다.

대덕구 지역위원회는 매월 세 번째 금요일에 정기적인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매월 마지막 토요일에 ‘찾아가는 민원실’을 운영해 구민들을 만나 민원을 듣고 해결하면서 대덕구민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덕구 지역위원회는 당원들과 구민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며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정당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