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방송, 류희경기자] 가수 유수현이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 가창자로 합류한다.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수현이 참여한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 ‘참 많이 사랑했던 너였어’가 발매된다.
이번 곡은 사랑이 끝난 후의 공허함과 그리움을 표현한 팝 발라드곡이다. 수많은 인기 OST 작업을 책임져 온 필승불패W, 육상희, 이한이 합세해 진정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유수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디테일한 표현력 그리고 아름다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쓸쓸한 감정선을 표현해내며 감동을 안길 계획이다.
또한 ‘참 많이 사랑했던 너였어 더 많이 아껴주고 싶었던/그런 내 맘도 넌 모르고 그렇게 떠나가 버린 니가 참 미워져’처럼 애절한 가사가 들을수록 빠져들게 한다.
유수현은 ‘트로트계 아이돌’ 걸그룹 미니마니로 활발하게 활동한 데 이어 TV조선 ‘미스트롯3’를 통해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만큼 이번 OST로 새롭게 선보일 감성에 기대감이 쏠린다.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은 사람보다 고양이가 더 좋은 까칠한 채식주의자 수의사 태준.
태준이 운영하는 병원 맞은편에 고기 냄새를 자극하는 효민의 식당이 들어서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웹툰.
성격부터 입맛, 가치관까지 모두 다르지만, 고양이만큼은 너무나 사랑하는 태준과 효민의 까탈스러운 로맨스로 독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유수현이 참여한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 ‘참 많이 사랑했던 너였어’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