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수 우하나,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많이 사랑했어’ 오늘(9일) 전격 발매


[중앙방송, 류희경기자] 가수 우하나가 ‘수지맞은 우리’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늘(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하나가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많이 사랑했어’가 발매된다.

‘많이 사랑했어’는 우하나의 애절한 목소리와 쓸쓸한 분위기의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슬픔을 삼키며, 이별을 말할게 눈물을 감추며, 입가에 웃음 지어/아픔을 지우려 해도, 알아줘 널 많이 사랑했다고 말야’처럼 슬픔 어린 가사가 이별 감성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우하나는 섬세한 표현력으로 작품의 서사를 더욱 풍성하게 하며 깊은 감동을 안길 계획이다.

이번 곡은 다수의 웹툰과 드라마 OST 작업을 맡아 온 필승불패W, 블러셔(Blusher),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했다.

우하나는 앞서 다채로운 웹툰과 드라마 OST 가창자로 꾸준히 참여하며 독보적인 음악 역량을 펼치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한편 우하나가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많이 사랑했어’는 오늘(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