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방송, 류희경기자] 가수 리디아(Lydia)가 OST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한다.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어느 시간 속에 살고 있나요 그대는’이 발매된다.
‘어느 시간 속에 살고 있나요 그대는’은 세련된 사운드와 ‘사랑이라고 부르던 그대가 날 떠나요/잡았던 그 손을 놓친 건 내가 아냐/다 알고 있어요 그대 마음’처럼 슬픈 이별의 순간을 표현한 가사가 조화를 이룬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리디아의 쓸쓸하고 절절한 음색과 호소력 짙은 가창력이 더해져 애절한 감성에 몰입하게 할 전망이다.
이번 곡은 리디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으며 수많은 인기 OST를 책임져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장석원이 합세해 감성을 깨우는 OST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는 예쁜 새장 속 작은 새처럼 엘리트 루트를 밟아 자라온 은새가 마치 모든 인생이 계획된 듯 약속처럼 주환과의 결혼을 발표하기 위한 연회에서 운명처럼 싸늘한 눈의 미남을 마주치고, 급작스러운 교통사고와 함께 어디론가 납치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한편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어느 시간 속에 살고 있나요 그대는’은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