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방송, 박노일기자] '의정부 시민과 함께 의정부의 미래를 밝혀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의정부 시민 여러분
의정부시을 국회의원 당선인 이재강입니다.
이번 총선에서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고 저와 우리 더불어민주당을 선택해 주신 의정부시 시민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오늘의 승리는 모두 의정부 시민의 성원과 지지 덕분입니다. 의정부 시민들께서 보내주신 지지와 사랑은 대한민국의 발전과 의정부의 미래를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준엄한 명령으로 생각하고 겸손한 자세로 시민의 뜻에 부응하겠습니다.
의정부 시민의 곁을 한결같이 지키며 의정부 발전을 위한 한걸음 한걸음을 항상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의정부가 경기 북부의 중심도시가 될 수 있도록 교통, 행정, 문화, 경제, 복지 등 모든 분야를 꼼꼼하게 챙기겠습니다. 산적해 있는 의정부의 숙원 사업들을 차근차근 풀어나가며 의정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의정부 시민 여러분,
저 이재강, 오늘의 민심을 꼭 기억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이 기본을 처음부터 끝까지 지키겠습니다.
항상 국민에게 배우겠습니다.
주권자를 믿고 주권자의 뜻을 받들어 성실한 의정 활동으로 국민의 뜻에 부응하겠습니다.
권력 앞에선 항상 당당하고, 국민 앞에선 항상 겸손한 의정부의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늘 낮은 자세로 국민을 섬기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와 함께 총선에서 열심히 선의의 경쟁을 펼친 후보님들께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다시 한번 저에게 국회의원으로서 일할 기회를 주신 의정부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22대 국회가 국민에게 신뢰받는 국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