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방송, 김지효기자] 최근 우즈베키스탄과의 두 차례 원정 평가전을 승리로 장식한 여자 U-19 대표팀이 올해 마지막 소집훈련을 실시한다.
박윤정 감독이 이끄는 여자 U-19 대표팀은 12월 13일부터 16일까지 전남 강진에 소집해 훈련한다. 이번 소집명단에는 총 27명이 선발됐다. 지난달 말부터 이달 초에 걸쳐 실시된 첫 소집훈련 및 우즈벡 평가전 때는 여자 A대표팀 훈련에 선발돼 참석하지 못했던 배예빈(위덕대)이 명단에 포함됐다.
이달 초 박윤정 감독의 선임과 함께 여자 U-20 대표팀은 내년 9월 콜롬비아에서 열리는 FIFA U-20 여자 월드컵 참가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다. 월드컵 출전을 위해서는 내년 3월 우즈베키스탄에서 열리는 AFC U-20 여자 아시안컵에서 3위 안에 들어야 한다.
대표팀은 최근 우즈벡과의 두 차례 평가전에서 각각 5-0, 7-0 대승을 거뒀다. 올해 마지막 소집훈련을 실시하는 대표팀은 내년에는 AFC U-20 여자 아시안컵을 치르기 전까지 총 네 차례의 국내 훈련을 진행할 예정이다.
여자 U-19 대표팀 국내 2차훈련 소집 명단(총 27명)
GK : 신예령(화천정산고) 조어진(광양여고) 박현진(대덕대)
DF : 남승은(오산정보고) 엄민경(위덕대) 고다애 박인영(광양여고) 오영미 김지윤(이상 울산과학대) 김규연 양다민(이상 울산현대고) 정다빈 정유진(이상 포항여전고)
MF : 최은형 김세연(이상 예성여고) 김신지 배예빈 전유경(이상 위덕대) 김지현 강은영(대덕대) 홍채빈(세종고려대) 김수아(울산과학대) 임아리(울산현대고) 황다영(광양여고)
FW : 원채은(울산현대고) 정다빈(광양여고) 양은서(예성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