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악인전기' 배나라, 'D.P.' 시즌2 장성민 지운 강렬한 누아르 연기


[중앙방송, 류희경기자]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에 출연 중인 배우 배나라가 선 굵은 누아르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극 중 서도영(김영광 분)의 충직한 부하 권오재를 연기하고 있는 배나라는 기존에 보여준 모습과는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실력과 충직함을 인정받아 조직의 서열 3위 자리를 차지한 권오재는 출중한 싸움 실력은 물론 냉정한 판단력을 갖춘 인물로, 다른 조직과의 싸움은 물론 조직의 사업을 이끄는 데 앞장서고 있다.

배나라는 과묵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동시에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까지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권오재가 전 서열 3위 실력자를 단숨에 제압하는 장면은 유튜브 쇼츠 영상으로 만들어져 2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오랫동안 뮤지컬계에서 활동해 온 배나라는 지난 7월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시즌2를 통해 첫 매체 연기에 도전했고, 강렬한 캐릭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뛰어난 연기 실력으로 탄탄한 팬덤을 구축한 배나라는 최근 팬콘서트 '나라말싸미'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대세' 존재감을 증명했다.

배나라는 '악인전기'를 통해 다시 한번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풍부한 감성과 섬세함을 선보인 전작과는 달리, 무게감 있는 캐릭터와 화려한 액션 연기까지 소화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이렇듯 뮤지컬 무대뿐만 아니라 브라운관까지 접수하며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나라의 행보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배나라가 열연하고 있는 '악인전기'는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매주 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