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방송, 류희경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를 공개한다.
차은우가 가창한 MBC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스페셜 트랙 '질투'가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질투'는 사랑한다면 누구에게나 생기는 질투라는 감정과 그 속에 담긴 진심 어린 마음을 직설적인 노랫말로 표현한 레전드 명곡이다.
바이브(VIBE) 류재현이 이끄는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가 총괄 제작을 맡아 드라마 테마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웰메이드 OST로 재탄생시켰다.
차은우는 원곡의 애틋한 감정과 풋풋한 감성을 지키면서도 자신만의 부드러운 보이스로 담담하게 곡을 이끌어간다. 극의 서사에 녹아든 차은우 특유의 미성이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포근하게 한다.
극 중 주인공 진서원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차은우는 OST에서도 존재감을 펼치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한편 MBC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스페셜 트랙 '질투'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