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하이라이트 양요섭·손동운, '베일드 뮤지션' 심사위원 출격! 아이돌 일타 보컬 입증!


[중앙방송, 류희경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 손동운이 '베일드 뮤지션'을 빛냈다.

양요섭, 손동운은 22일 웨이브(Wavve)와 유튜브 M:USB 채널에서 첫 공개된 보컬 오디션 프로그램 '베일드 뮤지션'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했다.

'베일드 뮤지션'은 고정관념 없이 진정한 노래 실력을 겨루는 오디션이다.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탄탄한 가창력을 지닌 보컬리스트 양요섭, 손동운이 톱클래스 심사위원을 맡았다.

본격적인 경연에 앞서 손동운은 "노래 실력 하나만으로 자기를 알려야 하는 것"이라고 '베일드 뮤지션'의 취지를 소개했고, 양요섭은 "목소리로 승부할 수 있는 진검승부의 장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라이브 가창을 심사하는 2차 예선 때는 양요섭이 심사에 참여했다. 양요섭은 "벌써 설레고 심장이 두근두근 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참가자들의 노래를 듣고 진심으로 감탄하거나 촌철살인 심사평을 던지는 모습으로 몰입을 높였다. 또 다른 참가자에게는 "다음 노래가 궁금해진다"라며 격려와 칭찬을 전하기도 했다.

탈락한 참가자에게도 양요섭은 "오늘의 경험을 토대로 앞으로 나아가길 바란다"라고 응원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양요섭, 손동운은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오는 10월 'KCON 사우디 아라비아 2023', '2023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에 참여한다.

양요섭, 손동운이 출연하는 '베일드 뮤지션'은 매주 금요일 웨이브(Wavve)에서 OTT 독점 공개되며, 유튜브 M:USB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