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방송, 류희경기자] 가수 소유가 매혹적인 아우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유는 지난 17일 오후 6시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써머 레시피)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소유는 매혹적인 자태를 선보였다. 나뭇잎 그림자와 함께 신비로운 무드를 발산한 소유는 포토제닉한 포즈를 더해 치명적인 컷을 완성했다. 계절감을 한껏 살린 의상이 그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여름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표현한 소유의 남다른 소화력도 확인할 수 있다. 소유는 몽환미를 장착한 시크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연출도 몰입감을 배가한다.
소유는 연일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Summer Recipe’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늘(18일) 오후 6시에는 마지막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독보적인 비주얼만으로 대체 불가한 ‘써머퀸’의 존재감을 보여준 소유가 어떤 음악과 무대로 올여름을 물들일지 관심이 쏠린다.
소유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