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방송, 류희경기자]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컴백을 앞두고 데뷔 3주년을 맞았다.
시크릿넘버(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는 오늘(19일) 데뷔 3주년을 맞았다. 오는 24일 여섯 번째 싱글 앨범 ‘독사 (DOXA)’ 발매를 앞두고 맞이한 기념일이라 더욱 뜻깊다.
최근 연이어 공개된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로 또 한 번의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 시크릿넘버가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주목된다.
데뷔 3주년 당일인 오늘(19일)은 어떤 티저가 공개될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시크릿넘버는 이번 싱글 6집에 동명의 타이틀곡 ‘독사 (DOXA)’ 외에도 팬덤 LOCKEY(락키)를 위한 팬송 ‘Beautiful one (뷰티풀 원)’를 수록했다.
앞선 신곡 티저 영상에서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는 내용의 따스한 노랫말이 공개된 바 있다.
완성도 높은 타이틀곡은 물론 진심 어린 팬송까지 담긴 신보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지난 2020년 5월 정식 데뷔한 시크릿넘버는 ‘Who Dis? (후 디스?)’, ‘Got That Boom (갓 댓 붐)’, ‘불토 (Fire Saturday)’, ‘둠치타 (DOOMCHITA)’, ‘TAP (탭)’ 등 활동으로 매번 차별화된 콘셉트를 선보이며 ‘글로벌 콘셉트돌’의 입지를 굳혔다.
특히 지난해 싱글 4집 타이틀곡 ‘둠치타’에 이어 싱글 5집 타이틀곡 ‘TAP’으로도 국내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유의미한 기록을 달성했다.
최근에는 첫 일본 싱글 ‘LIKE IT LIKE IT (라이크 잇 라이크 잇)’을 발매하고 활동 영역을 한층 넓혔다.
음악적 성장과 시도를 거듭하며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올린 시크릿넘버는 계속해서 팀만의 확고한 정체성을 담은 음악과 무대로 스펙트럼을 확장해갈 예정이다.
시크릿넘버의 싱글 6집 ‘독사 (DOXA)’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