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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사회공헌연맹, 각자도생 길 마케팅으로 돈이 생기는 마케팅

각자 돈이 생기는 각자도생 시대, 마케팅 천재 이일용 이사장이 펼친다
[중앙방송=이선호 기자] 글로벌사회공헌 연맹 (CSRA) 이사장 이일용은 아픈 지구 살리기 솔루션 개발 전문 단체로 UN-SDGs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를 설정하고 실수익 기반의 금융 이해력 솔루션을 운영할 수 있는 기반을 구성함과 동시에 세계시민교육 GCE지도자를 양성하고 공익을 우선하는 사회적인 마케팅을 실현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이달 3일 오후 2시 애초 한국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실에서 백여 명의 단체 회원과 행사가 열릴 예정이었지만 대관의 예약 일정의 문제로 행사장을 변경하여 구로 디지털 역 3번 출구 코오롱 사이언스 벨리 2B1 대강당에서 행사를 이어간다.

오늘 행사에는 글로벌사회공헌연맹(CSRA)후이즈와 업무협약을 통하며 전 세계의 수많은 회원과 국내의 단체 회원들에게 NFT 메타버스 기술력을 널리 알기기 위함이다.

각자돈생 마케팅의 탄생 배경과 지속가능발전목표는 돈이 생기는 마케팅을 통하여 단체 회원들에게 위기는 곧 기회라는 목표를 가지게 한다는 것이다.

세계는 지금 심각한 부의 불균형이 일어나고 있으며 비단 우리나라를 보더라도 심각할 정도의 부의 불균형을 실감하고 있다.

30초마다 억만장자가 탄생하고 33초마다 1백만 극빈층으로 전락을 하고 4초마다 1명씩 기아로 사망을 하고 2015년 유엔 총회에서 채택된 글로벌 공동 추진 목표 즉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는 인류의 보편적인 문제 다시 말해 빈곤, 질병, 교육, 분쟁 등 지구환경문제 기후변화, 에너지, 물 등 경제사회 문제, 기술, 주거, 노사, 고용 등 글로벌 사회공헌연맹 CSRASDGs 기반의 솔루션 각자돈생개발 마케팅으로 전 세계인 참여 가능 마케팅, 10만 명 세계시민 교육 지도자 양성, 각자 돈생 마케팅 지도자 과정과 2030100만 명 세계시민 교육 지도자 과정을 양성해나갈 계획이다.

GCE 지도자 과정과 세계시민 교육은 정의롭고 평화로운 세상을 만드는 데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식, 기능, 가치, 태도를 길러주는 교육을 의미하며 인종과 문화, 종교를 넘어 다양한 지구촌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그 문제의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사람을 양성하기 위한 교육, UN이 정한 지속가능발전목표의 주요 목표로도 다뤄지는 교육이다.

현재는 월드비전, 굿네이버스 등 20여 단체나 지자체별 교육하고 있으며 CSRA 세계 시민교육 지도자로 성공하기, 미국 임페리얼유니버시티 경영대학원 연계 프로그램으로 지도자, 교수, 강사를 배출하며 등록 시 명함형 홈피와 SDGs 상징 뺏지로 월 1억 이상 안정적 부 확보의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된다.

글로벌 사회공헌 연맹 CSRA은 국내 1위 도메인 전문 업체 후이즈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통하여 회원들에게 NFT 메타버스 기술력을 선보이게 된다.

후이즈는 현재 미국에 특허를 출원한 타이머 코인과 핑크 코인으로 23년간의 IT 기술력을 단체 회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사회공헌연맹과 축산나라와 후이즈와 협력을 진행하는 중앙방송은 국내 언론의 상위권 시장을 점유하기 위해서 수년간 노력을 했으며 팔당역에 연구소를 두고 인공지능 AI 마진거래인 파스칼 AI를 배태환 연구소장과 개발에 성공을 거두고 20234개 회사가 뭉친 단체 회원 관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대해 후이즈 이청종 회장은 국내에 글로벌 기업에 맞수를 두기 위해 23년간을 피나는 노력을 했고 누워서 편하게 잠 한번 이루지 못하는 열정과 투지로 글로벌 NFT 메타버스 기술력을 선보이게 되어서 감회가 새롭다고 말을 이어갔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연맹 이일용 이사장은 국내의 빈곤층을 하루라도 빨리 사회에 정상화하는 그것이 생에 목표라고 다짐하면서 기아로 숨지고 경제적 어려움으로 극단적인 판단을 하는 사회의 극과 극의 모순점 앞에서 단체를 응원하고 후원해 주시는 분들, 정부 인사와 정부 단체에도 감사하다는 말을 이어 나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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