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국민가수 김동현·손진욱·조연호·김희석·김영흠·하동연, 올 연말 'Christmas 30cm 콘서트' 개최


[중앙방송, 류희경기자] 국민가수 김동현,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 하동연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

김동현,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 하동연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굿씨어터에서 '국민가수 6인의 산타 Christmas 30cm 콘서트'를 개최한다.

'국민가수 6인의 산타 Christmas 30cm 콘서트'는 김동현,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 하동연이 일상에 지친 국민을 위로하고자 30cm 근접한 무대로 관객들을 만나는 공연이다. 호소력 짙은 감성과 강력한 퍼포먼스, 달콤한 세레나데 등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진다.

특히 이번 공연은 총 5회차로 진행된다. 회차별로 2명씩 출연해 멤버별 각기 다른 감성과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가슴을 울리는 감동의 노래와 화려한 무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국민가수 6인의 산타 Christmas 30cm 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한편 국민가수는 현재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 및 다양한 무대에 오르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