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방송, 윤시원기자] 자동차 관리에 관심을 갖고 전문업체를 이용하는 운전자들이 점점 늘고 있다. 신차를 구입했더라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차량 외관이 상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꾸준히 차량 외관을 관리하면 오랜 기간 새차량처럼 유지할 수 있다.
자동차 실내/외 전문 관리업체 아트디테일링은 운전자들이 가장 손쉽게 차량 외관 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전문업체를 통해 '광택‘과 ’유리막코팅' 시공을 받는 것이라고 전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차 광택 작업이라고 하면 광택용품을 사용해 차체 표면에 고르게 발라주는 것을 떠올린다. 그러나 자동차 ‘광택’ 시공은 차량에 보기 싫은 스크래치를 제거, 연마하여 광택을 살리는 기술로 전문가의 디테일함이 필요한 시공이다.
흔히 광택만으로 차량의 외장 관리가 끝난 것이라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광택 작업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는 ‘유리막 코팅’이 더해질 필요가 있다. 차량 도장면 최상단은 투명한 클리어페인트 층으로 덮여 있는데, 이를 보호하는 것이 광택 유지의 핵심이다. 이 때문에 도장면이 손상되지 않은 신차의 경우 유리막 코팅은 매우 효과적이다. 종종 셀프로 도전하는 차주들도 있지만 광을 내는 것에 위험부담이 있고 지속력에 한계가 있다. 잠시 반짝이는 느낌을 낼 순 있지만 추운 겨울이 지나면 광은 금방 사라진다.
아트디테일링에서는 다년간의 노하우와 기술을 바탕으로 스디테일링세차, 프리미엄광택, 유리막코팅, 가죽시트케어, 실내케어, 실내크리닝 등을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지향한다. 100% 예약제를 시행하고 CCTV로 고객의 차량 작업 진행 현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편안한 휴게공간을 제공한다.
아트디테일링 관계자는 “디테일한 상담을 통해 차량의 상태와 차주의 요청을 취합하여 최상의 결과물을 도출하는 시공을 한다”며 “최고라고 자부하기 보다는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드리며 고객이 입고 계시는 옷보다 더 깨끗한 차량을 출고시키려는 아트디테일링만의 예술적 이념이 잘 지켜지는지 항상 지켜봐주시고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다”고 전했다.
▲ 위 이미지 클릭시 아트 디테일링 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