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방송, 류희경기자] 그룹 EPEX(이펙스) 아민과 백승이 수능 응시 소감을 밝혔다.
이펙스 아민과 백승은 17일 오전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다. 일반계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두 사람은 활동과 학업을 병행하며 올해 수능을 준비했다.
수능을 앞두고 아민은 소속사를 통해 "활동과 학업을 병행하면서 친구들이 학업에 열중하는 모습들을 봐왔다. 수능을 보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고 저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백승 또한 "개인적으로 수능을 준비한 모든 수험생분들 진심으로 수고했고 멋있다고 생각한다. 저도 학교에서 친구들이 수능 준비를 하는 모습을 보고 대단하다고 느꼈다"라며 "저 또한 이번 수능 준비를 함께 한 친구들과 진지하게 응시하도록 하겠다. 모두 좋은 결과가 나오길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민과 백승이 속한 이펙스는 최근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를 발매하고 초동 판매량 10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이펙스는 데뷔 1년 5개월 만의 첫 콘서트이자 글로벌 투어인 'EIGHT APEX(에이트 에이펙스)' 개최도 앞두고 있다. 오는 19일과 2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2일 오사카, 4일 도쿄, 11일 타이페이, 내년 1월 6일 쿠알라룸푸르 등에서 현지 팬들을 만나며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