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방송, 류희경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으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을 통해 19일 발매된 세 번째 싱글 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의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 (뷰티풀 몬스터)'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스테이씨는 도입부부터 빈틈없이 채워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스테이씨의 헤어, 메이크업, 의상 등 디테일이 살아있는 착장과 다채로운 표정 연기가 다이내믹한 안무와 시너지를 발산하며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손과 선에 중점을 둔 안무로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드러내며 감성적인 분위기를 강조했고, 양손을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만든 뒤 벌렸다가 손가락을 펴서 몬스터의 모습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로 보는 이들을 흠뻑 빠져들게 했다.
퍼포먼스 영상 공개에 이어 스테이씨는 21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스테이씨는 귀에 맴도는 중독성은 물론, 스테이씨만의 탄탄한 보컬이 돋보이는 음악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BEAUTIFUL MONSTER'는 사랑이란 행복의 이면에 숨은 두려움을 여섯 멤버의 폭발적인 보컬로 담아낸 곡으로, ‘전원 메인보컬’이란 수식어에 걸맞은 음악적 성장과 기존의 틴프레시한 무드와는 180도 달라진 에너지로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BEAUTIFUL MONSTER'를 통해 또 한 번 팬심을 저격할 스테이씨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