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영화 '스텔라', 웃음-액션 빵! 터지는 제작기 영상 공개

손호준 X 이규형 X 허성태 역대급 케미스트리!

[중앙방송, 류희경기자] 버라이어티 추격 코미디 '스텔라'가 영화 촬영 현장 속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와 짜릿한 추격 액션이 엿보이는 제작기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4월 6일 개봉을 앞둔 영화 '스텔라'가 버라이어티한 촬영 현장의 모습이 담긴 제작기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스텔라'는 옵션은 없지만 사연은 많은 최대 시속 50km의 자율주행차 스텔라와 함께 보스의 사라진 슈퍼카를 쫓는 한 남자의 버라이어티 추격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제작기 영상은 1987년식 자율주행차 ‘스텔라’의 레트로한 비주얼과 “스텔라가 안내를 시작합니다”라는 문구로 시작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지는 “웃음질주 스타트”라는 카피와 함께 펼쳐지는 장면들은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대세 배우 손호준, 이규형, 허성태 배우의 밝은 에너지와 넘치는 매력으로 탄생한 케미스트리,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를 모니터하며 웃음을 참지 못하는 권수경 감독의 모습은 이들의 환상적인 호흡과 끊이지 않는 웃음으로 중무장한 '스텔라'의 버라이어티한 코미디를 한껏 기대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올드카 ‘스텔라’부터 대형 트럭 그리고 다수의 경찰차까지 등장하며 다채롭게 펼쳐지는 카체이싱 장면들이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배우들이 직접 운전대를 잡고 쫓고 쫓기며 선보인 아찔한 추격전부터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으로 완성시킨 대규모의 액션씬까지, 쉴 새 없이 이어지는 강렬한 액션 장면들은 지금껏 본 적 없는 버라이어티한 추격전을 예고한다.

'형' 권수경 감독, '극한직업' '완벽한 타인' 배세영 작가의 만남으로 탄생한 역대급 개성의 코미디와, 믿고 보는 대세 배우들의 환상적인 시너지, 그리고 특별한 자동차 캐릭터 ‘스텔라’의 등장으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영화 '스텔라'가 4월 극장가를 유쾌한 에너지로 사로잡을 예정이다.

배우들의 유쾌한 분위기와 긴장감 넘치는 액션 현장을 생생히 담은 제작기 영상을 공개해 기대를 높이는 버라이어티 추격 코미디 '스텔라'는 4월 6일 개봉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