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코로나19 예방에 좋은 비건식품 전세계 21개국 수출, 바이러스 공포에서 탈출

체온을 1도만 올릴 수 있으면 건강은 좋아지며 면역력도 증강될 수 있다
[중앙방송, 이선호 기자] 코로나19가 생활 깊숙이 자리를 잡고 있고 이달 확진자가 10만 명으로 정부에서는 이러한 인원이 시작에 불과하다고 설명하는 심각한 실정이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 사람들은 생강이나 인삼 특히 홍삼 제품 섭취를 많이 하고 판매량도 30% 이상 성장하여 불안감에서 오는 판매량이 증가한 것도 확인할 수 있다.

더욱이 정부는 코로나19백신을 권장하고 부스터까지도 했는데도 코로나19 바이러스에 일부 양성이 나타나는 심각한 상황이고 코로나19에 걸리더라도 마땅한 치료제가 없어서 보건소에서는 항생제와 소염진통제와 감기약을 처방하는 것이 통상적이다.

■ 현재 보건소가 코로나19 확진자들에게 제공하는 약품

이러한 코로나19가 장기 지속하면 경제 팬데믹 고통은 계속될 것이고 소상공인을 비롯하여 야간 업체에 이르기까지 매출 감소로 경제는 더욱더 바닥으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이에 대해 중앙방송(www.news1004.co.kr)은 코로나19와 맞서기 위해 국내우수기업이며 오백만불 수출의 탑을 받은 판매원 온페이스메디의 제품명 Ls all in one gluta를 중국과 미국의 바이어에게 소개를 해서 수출량이 늘고 있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몽골과 중앙아시아도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제품명 Ls all in one gluta의 판매원 온페이스메디는 한국 비건인증기관에서 인증을 받았고 올해 3~4월이면 해당 기관에서 인증서가 나올 예정이다.

Ls all in one gluta를 섭취하면 부족했던 미네랄, 비타민, 필수아미노산, 필수지방산, 곡물 효소가 채워지면서 호전반응이 강하게 나타나는데 일반인들이 보았을 때는 시중의 일반 건강식품과 다를 것이 없다고 생각할 것이 당연하지만 제품명 Ls all in one gluta를 한 봉지를 섭취하고 나면 생각은 바로 바뀌게 된다.

왜냐하면 제품명 Ls all in one gluta는 몸에 맞는 영양을 공급하여 호전반응에 의한 몸이 따뜻해지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이는 평소 염분이 부족하거나 수분이 부족한 경우 또는 인스턴스에 길들여진 혈관들이 몸이 좋아하는 영양이 공급되면서 자연스럽게 모세혈관들에 자극을 주어 따끔거리는 현상과 따뜻한 현상들이 나타나는 명현 반응(瞑眩反應)으로 부작용처럼 느낌이 들수도 있지만 면역력이 약한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본지의 필자도 코로나19 양성자들과 생각지 못하게 식사하거나 대면을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Ls all in one gluta를 꾸준히 섭취한 탓인지 모든 PCR 검사에서 음성이 나왔고 코로나19 양성자들이 있던 곳을 다녀왔던 적이 있는데 감기인지 코로나19인지는 모르겠지만 새벽 5시에 목이 너무 아파서 잠을 깼고 Ls all in one gluta 한 포를 입에 물고 있으니 목이 따끔거리고 몸에 열이 나면서 따뜻해지고 손과 발이 한 시간 정도 따뜻해지더니 한 시간 이후 목도 편안해지고 몸이 개운한 것을 체험한 바 있다.

사람들은 늙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신진대사도 떨어지는데 이럴 때일수록 매일 90여 가지의 영양소가 필요하고 이러한 영양소가 부족하면 10가지 질병이 온다고 한다.

현대 치명적인 질병으로는 암, 당뇨, 심장병, 정신병 등이 영양소 부족으로 발생을 하며 90여 가지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면 대표 질병 900가지 중 대략 800가지 질병을 예방할 수도 있다.

인간의 피부, 모발, 뼈 등 우리 몸은 모두 세포로 이루어져 있고 활발한 세포 재생이 되어야 건강한 몸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영양부족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 Ls all in one gluta이며 미네랄, 비타민, 필수아미노산, 필수지방산, 효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혈액 순환에 미치는 메타 아미노 효과와 현미경의 혈액 순환


       ■마인드 바디 에너지 스캔 분석기 오라콤과 메타 아미노 효과가 피부에 미치는 영향  



■ 주요 영양성분


  • 글쓴날 : [2022-02-20 22:58:33.0]

    Copyrights ⓒ 중앙방송 & www.news1004.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