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카카오프렌즈 골프’ 캐릭터 기능성 마스크 출시

30회 이상 세탁해도 내구성과 살균력 유지

[중앙방송, 윤시원기자] ㈜제이디제이파트너스는 기능성과 ‘카카오프렌즈 골프’ 캐릭터 디자인을 갖추며 최대 60일 무료보험이 적용되는 ‘NEXT-Mask(넥스트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NEXT-Mask(넥스트 마스크)’는 항균 기능이 있는 ELEX 원사로 제작되었으며 자외선 차단, 정전기 및 전자파 차단, 소취 기능, 보온 기능이 가능하다. 또한 3D접이식 입체 설계를 통해 밀착감이 좋고, 신축성 있는 이어밴드로 장시간 사용해도 착용감이 편안하다.

기존 일회용 마스크와 다른 점은 30회 이상 세탁해도 내구성과 살균력을 유지하여 실용적이며 일회용 마스크 대비 환경오염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NEXT-Mask(넥스트마스크)’의 큰 장점은 한국 최초 크라우드 보험서비스 플랫폼인 인바이유㈜와 제휴하여 마스크와 동봉되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특정 전염병 발생 시 최초 1회 진단비 200만원이 지급되는 최대 60일 무료보험’을 제공한다.

㈜제이디제이파트너스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 및 장기화로 소비자들의 마스크 사용이 일상화되면서 편안하고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마스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NEXT-Mask(넥스트마스크)만의 우수한 기능과 카카오프렌즈 골프 인기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 캐릭터로 개성을 추구할 수 있도록 디자인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어린 유아부터 성인 남성까지 남녀노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카카오 프렌즈 골프’의 라이선스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