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블록체인 기반 커뮤니티 메신저 네스트리, 빗썸 거래소 상장


블록체인 기반 보상 메신저 네스트리(Nestree)가 네스트리 EGG 토큰이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 상장한다고 20일 밝혔다.

네스트리는 자체적인 유틸리티 토큰인 EGG 토큰을 활용해 커뮤니티의 성장과 활성화에 특화된 메신저로 커뮤니티 관리자 및 참여자를 위한 보상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메신저와 탈중앙화 지갑 서비스를 지원하여 사용자들의 안전한 P2P 거래를 도와준다.

빗썸이 자체 커뮤니티 사이트 빗썸 카페를 통해 EGG 토큰 상장을 공지하면서 네스트리에 대한 한국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빗썸은 이번 신규 상장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20일부터 2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총 6억원 상당의 EGG 토큰을 이벤트 기간 내 일 거래금액에 따라 지급한다.

준 윤 네스트리 이사는 “네스트리가 대형 거래소 빗썸 코리아에 상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상장을 통해 앞으로도 네스트리 메신저 이용자가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 업계에서 안정적인 지위를 점하고 기업 성장의 발판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스트리는 블록체인 기반 커뮤니티에 특화된 메신저 서비스로 국내·외 10만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한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를 지원하여 사용자들의 간편하고 안전한 금융 거래를 돕고 있다. 또한 국내외 기업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및 블록체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